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온라인 예약
환자 정보
환자 성명
주민등록번호 -

* 온라인 예약 시 실명인증 및 의료보험 적용여부
   확인을 위한 목적

주소
연락처 - -
핸드폰 - -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 되신 분은 회원정보를 수정 하신 후
예약을 진행해 주십시오.

날짜 진료형태 병원 의료진
날짜/시간 병원 진료 과목 의료진 취소
분원 선택
진료과 선택
온라인 예약
의료진 선택 날짜 선택
온라인 예약
의료진
X
1. 선택진료란?
- 환자 또는 보호자가 특정한 의사를 선택하여 진료를 받는 제도로서, 선택(특진, 지정) 진료를 받으시면 보건복지부령에 정하는 범위에 추가 진료비를 본인이 부담하시면 됩니다.(보건복지부령 174호 제5조 3항 관련)
2. 선택(지정,특진) 진료란의 대상 의사는 어떤 자격이 있나요?
- 선택(지정,특진) 진료 대상 의사는 해당 진료과의 전문의 자격을 취득한 후 10년이 경과 하거나, 대학병원의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갖춘 의사입니다.
3. 선택(지정,특진) 진료의 보험 혜택 여부는?
- 보건복지부의 추가 비용 항목과 산정 기준에 따라, 선택(지정,특진) 진료는 보험 혜택 없이 비용을 환자가 전액 본인 부담합니다. (특진 진료시 매번 아래와 같이 특진료가 산정됩니다.)
4. 특진의사란?
- 전문의 자격증 취득 후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의사(대학병원의 조교수 이상)
날짜 & 시간
예약 정보
예약 구분 본인 병원
진료과 예약 날짜
의료진 시간
척추전문 우리들병원 외국인환자 1만1200명 유치
척추전문 우리들병원 외국인환자 1만1200명 유치

20170227_4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 전문 강남 우리들병원(병원장 김호진)과 김포공항 우리들병원(병원장 백운기)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 COEX에서 열린 복지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한 ‘메디컬코이라 2016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포상’ 부분에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포상’은 외국인 환자 유치사업 활성화와 국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관에 수여하는 상으로, 매년 각 기관의 유치활동과 실적 등을 조사해 선정하고 있다.

 

우리들병원은 지난 2006년 외국인 환자를 처음 유치한 이후 꾸준한 증가세를 거듭해 2015년까지 연실 환자가 총 1만 1,204명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했다. 또한 갈수록 해외환자의 국적도 다양해져 지금까지 우리들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환자들의 국가만도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뉴질랜드, 호주, 캐나다 등 의료선진국은 물론 중국, 카자흐스탄, 아랍에미리트, 이집트, 러시아, 몽골 등 126개국에 이르고 있다.

 

35년간 척추 디스크 한 분야만을 집중적으로 치료 연구해온 우리들병원은 매년 1만여건 이상의 풍부한 임상 노하우를 쌓는 것은 물론, 학술 연구논문을 통해 내시경 시술의 우수성을 꾸준히 알리면서 이 최신 기술이 올바로 사용되고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2016년 현재까지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총 20권(77편)의 척추수술 관련 의학서적 저술에 참여했으며 매년 30~40편의 SCI급 국제학술논문을 발표해 현재까지 총 297편의 논문이 국제 의학전문저널에 실렸다. 이와 함께 국내외 척추 전문의들에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지금까지 미국, 영국, 중국, 일본, 러시아 등 총 33개국 630여명의 척추분야 전문의들이 우리들병원의 척추의료 기술을 배우고 돌아가 자국에서 활발한 의술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리들병원 이상호 박사는 “치료를 받기 위해 아랍에미리트에서 10시간을 비행하여 오는 환자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 의료기술에 대한 신뢰는 대단하다. 의료선진국으로 도약하기 위해 애써온 많은 의료인과 의료기관, 정부 노력이 얻은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며 “우리들병원은 찾아오는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뿐만 아니라, 우리가 가진 기술을 발전시키고 전수하는 일에도 매진하고 있다. 세계를 선도하는 의술이라고 자부하는 척추치료기술이 앞으로도 많은 환자들에게 건강을 되찾아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출처 : http://news.mk.co.kr/newsRead.php?no=743570&year=2016

Post a comment

tot